이것 저것

[카카오]럭키박스 구매!!!

스물세 번째 별 2021. 7. 12. 21:0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럭키박스 판매한다고 알람이 오더라구요~

너무나 더웠고...

스트레스도 받고 있던터라...

아무생각없이 질렀답니다....ㅋ

심지어 택배비는 따로 받더군요...ㅋ

암튼!!!

웃긴건...구매해놓고 구매한 사실을 잊고 있었다는거? ㅋㅋㅋㅋ

집에오니...

박스가 있길래

한 5초간 멍떄리고 쳐다봤습니다.

누가 선물해준줄 알고...ㅋㅋ

과거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 선물을...ㅋ

암튼 뭐가 있는지 뜯어 보겠나이다~ㅋㅋㅋ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는 아니지만

길바닥에서 쓰러져 죽지 않게 해줄 손선풍기!!!

귀여움의 끝판왕 무지와 콘 키링!!!

이건 동생이 갖고 싶어해서 동생한테 줬습니당 ㅋㅋㅋ

그리고 무빙팬?

이건 뭐징....암튼!!!

그리고 무지 사랑스러운 어피치 인형~ㅋㅋㅋ

이 나이에 인형이라니...

아싸뵹~ㅋㅋㅋㅋ

어피치는 귀여워서 한번 더 찍어봤나이다 ㅋㅋㅋ

이세상의 귀여움이 아니어요 ㅋㅋㅋ

암튼!!!

요러코롬 들어있는데요~

29,000원 이상의 값어치가 들어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무빙팬은 튜브가 나와서, 튜브 별론뎅 이랬는데...

이 무빙팬...

이세상의 귀여움이 아니네요 ㅋㅋㅋ

럭키박스 구매해놓고 잊고 있었지만~

그래도 내용물 보니 기분이 참 좋네요 ㅋㅋㅋ

또 사면 다른 구성품이 있겠지만...집에서 눈치줘서...

더 사면 혼날듯 싶네요 ㅋㅋㅋ

암튼 전 그럼 여기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