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내돈내산]카시오 공학용 계산기(fx-570EX)~

스물세 번째 별 2021. 6. 21. 20:0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제돈주고 산 것은...

카시오 공학용 계산기입니다.

최근에 수질환경기사를 공부하면서 강의를 듣는데~

공학용 계산기 없으신 분들은 하나 장만하라고 하더라구요~

대학교때 쓰던 공학용 계산기가 있어서 그려려니 했는데~

디자인을 보는 순간...하나 장만하였습니다.

주문한지 2일 뒤에 도착을 했는데요~

뜯어보겠나이다~ㅋㅋㅋ

제가 왜 공학용 계산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했는지....

박스에는 별도의 뾱뾱이(에어캡) 없이 요렇게 왔는데요~

별 문제 없으니까 이렇게 보냈겠죠?

공학용 계산기 모델은 카시오 fx-570EX 입니다.

앞부분에 정품 스티커 떼어낸 후 제품에 부착하여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거 보이시죵?

쓰다가 나중에 고장나거나 하면 수리 보내야하니~

박스 막 버리지 마시고 스티커 떼서 꼭 붙이세용~

카본 느낌의 공학용계산기 fx-570EX

확실히 뭔가 있어 보이는 느낌의 계산기이긴 하네요~~+_+

두께는 약 0.7cm 정도 됩니다~

무게는 제가 쓰던것 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다만 단점이라고는...

건전지를 갈아 끼우게 될때 전체를 빼서 갈아끼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그 외에는 괜찮습니다.

작동도 잘 되구요~

뚜껑을 덮으면 요렇게~

앞뒤가 흰색인? ㅋㅋㅋ

제 기존 카시오는 회색인데...

뭔가 느낌이 좀 다르긴 하네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격증 공부하는데 분위기 환기되고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마...

아!!! 23,350원에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럼 전 진짜 여기서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