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교보문고]오로라 오로라~ Q&A

스물세 번째 별 2021. 7. 14. 07:0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 번째 별입니다.

이번에 교보문고에서 한정판?이 나왔다고 해서 질려봤습니다...ㅋㅋ

교보문고는 배달 무지 빠르네요...

전날 오후에 시켰는데...다음날 회사갔다가 집왔더니 이미 도착해 있네요 ㄷㄷㄷ

Q&A 2권과...달력이 왔습니다~

Q&A가 왜 2권이냐면...

한권은 천사같은 여자친구한테 선물하기 위해 샀답니다ㅋㅋㅋ

요 오로라와 책 주머니? 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기분이 너무나 좋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 달력...

안그래도 회사에 달력이 없었는데 잘됬다 싶었쥬...

7월인데 달력을 어디서 구합니까...ㅋㅋ

달력이 생각보다 이뻐서 회사 가져가기 싫더라구요...

그래도 가져갔답니다...ㅋㅋ

달력은 요렇게 양면으로 되어 있는데요~

달력 위에 문구가 다 다르게 적혀있더라구요~

6월은...
"순간의 즐거움을 나의 발전과 교환해서는 안 된다.
타인의 설득에 쉽게 휘말리는 삶은 결코 안정적일 수 없다.

7월은
스스로 밝게 빛나는 것들은 어둠이 있어야 찾을 수 있다.

뭔가 하나하나 주옥같은 글이네요~ㅎㅎㅎ

이렇게 꽂아서 세워두면 뙇!!!

예쁜 달력을 얻어서 기분이 좋네요~

원래 주 목적은 오로라 Q&A였는데...ㅋㅋㅋ

아 그리고 이게 왜 오로라 Q&A냐면요~

요로코롬 색이 알록달록해서 그랴요~ ㅋㅋㅋ

안에 5년치 내용이던데~

잘 써봐야겠네요 ㅋㅋㅋ

그럼 전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