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카카오프렌즈]죠르디 피규어 유리머그~

스물세 번째 별 2021. 8. 3. 21:0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지난 주말 제가 아는 멋진 누나가 선물을 하나 보내주셨습니다~

월요일 배송이 시작되어 화요일인 오늘 집에 도착했습니다.

퇴근하고 집에오니 제 방 책상에 뙇!!!

사진과 내용물이 똑같은지 궁금하니 잽싸게 열어보겠습니다~

슉. 슈슉. 슉. 슈슈슉~

이녀석의 풀네임은...

"귀여움이 묻었다" New 죠르디 피규어 유리머그인데요~

포장박스부터 귀욤귀욤이 묻어나네요~

안에는 투명한 컵과 죠르디 피큐어가 하트를 들고 있는데요~

이것은 이 세상의 귀여움이 아닌듯 하네요...

컵에 요로코롬 안착하면~~~ㅋㅋㅋ

오늘 하루 뿐아니라 가지고 있던 모든 스트레스가 한방에 사라지는 기분이 드네요~

요 컵은 회사가지구 가서 써야겠네요 ㅋㅋㅋ

다시한번 귀여움이 묻어나는 이 컵을 선물해준 제가 아는 누나중 가장 멋진 누나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