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원주]분위기와 맛이 있는 카페, 제이스22!!

스물세 번째 별 2021. 8. 9. 09:3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곳은~

원주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도 있는 카페!!!

제이스22 입니다!!

제이스22는 원주 연세대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카카오네비나, 티맵에 검색하시면 나오니, 큰 걱정없이 찾아가실 수 있을거라 판단됩니다~

다만 주차장소가 협소하오니 그점만 알고 가시면 될듯합니다 ㅎㅎㅎ

가게 전경은 요렇습니다~

막 구도 잡고 찍은건 아니구요, 대충 찍어도 이렇게 이쁘게 나옵니당~~+_+

날이 더워서 여러장 못 찍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은 요렇구요~

저희는 2인세트로 해서 빠네 로제, 고르곤졸라 피자와 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주문은 선결제입니다~~

위 사진이 카운터입니당~

예전에 코로나 전에 왔을때랑 달라진것이 전혀 없어서 좋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요렇게 되어 있는 것이~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는거 같더라구요~ㅎㅎㅎ

아,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입니다~

음료수가 먼저 나왔는데요~

저는 청포도에이드를 시켰던터라~ㅎㅎㅎ

레몬에이드를 못찍었는데...아래 사진에 레몬에이드가 있네요;;;

먼저 식기류를 세팅하고~

청포도 에이드를 잘 섞어서 한입 두입 먹다보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더군요~

짠~

고르곤졸라...음...

제가 알던 고르곤졸라가 아니라 조금 당황...;;;

꿀이 있는 것을 보니 맞긴한데...

암튼 맛평가를 해보겠습니당~

맛 평가 : 빵 끝 부분이 크로와상(?)처럼 포삭포삭한 것이 신기하더군요~
            가운데 치즈랑 견과류랑 있는것이 이상할줄 알았는데, 생각이상으로 맛있더군요
            굳이 꿀을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구요, 끝부분 크로와상 같은 부분은 꿀찍어먹으면 2배로 맛있습니다.

생각했던 비쥬얼은 아니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던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그리고 피자를 한조각 두조각 먹다보니~

빠네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장난 아니네요+_+

맛 평가 : 빵은 질기자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면도 서걱거리는 것 없이 괜찮았으며, 파스타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먹기 좋았습니다.
            Good!!!!

이상 맛평가였는데요~

분위기 좋고, 시원하고, 맛도 좋은 것이 너무나 탐나는 곳이네요~

서울에 이런 곳이 있으면 좋으련만...없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ㅠㅠ

원주 연대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제이스22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