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이디야]샤인파인 갤럭시치노 후기~

스물세 번째 별 2021. 7. 14. 20:4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은...어제에 이어~

이디야의 신메뉴를 소개 및 맛평가를 하고자 합니당~

어제 오로라 갤럭시치노에 이어...샤인파인 갤럭시치노를 맛봐보려합니다~

물론...제돈으로 산게 아니라...

저희 회사에 이대리가 사준 것으로 내일은 제가 쏴야할 거 같습니당...ㅋㅋ

암튼!!!

어제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보라색이었는데~

샤인파인은 주황색(?)입니다~

둘다 색은 정말 너무 이쁘게 나온듯합니다~

우주를 이 컵안에~ ㅋㅋㅋ

치얼스~~~

갤럭시 치노 답게 영롱하고 아름답네요 ㅋㅋㅋ

그럼 맛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맛 평가 : 새콤 달달한 파인애플 맛이 납니다~

어제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참외와 메로나맛이 왔다리갔다리 했다면~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일관된 파인애플 맛으로 시원 새콤달달합니다.

끝맛도 깔끔해서 더 이상 설명할 방법이 읎네요 ㅋㅋㅋ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온몸으로 시원함을 느끼는 이디야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강추드립니다~

재구매의사 : 오로라 갤럭시치노보다 맛있어서, 저는 내일도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를 먹을 듯합니다~
-----------------------------------------------------------------------------------------------------------------------------------

이상 맛 평가였는데요~

오늘은 해가 져서 더위가 한풀 꺽였는데~

내일도 무지 덥다고 합니다 ㅠㅠ

다들 가까운 이디야에 들러서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한잔 어떠신가요~

그럼 전 이만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