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원주]홍대 느낌의 맛집!! 오전한시~

스물세 번째 별 2021. 8. 8. 19:4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곳은 원주시 단계동에 있는 일식집, 오전한시입니다!!!

원주 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까워서 걸어가도 괜찮은 곳인데요~

가게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솔직히 처음 보자마자 홍대의 느낌이 팍 나더라구요~

약간으 기대를 가지고 들어갔는데요~

가게 내부는 요렇습니다~

홍대느낌이 팍팍 나면서, 일식의 느낌도 있고...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메뉴는 튀김덮밥, 스테이크 덮밥, 차슈덮밥, 연어덮밥, 규동, 고구마 치즈고로케, 덴푸라~

음료는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그리고 주류가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지도 않고 적당한 것이 맘에 들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스테이크 덮밥이랑, 차슈덮밥, 고구마 치즈고로케을 시켰습니다.

저녁에 가서 그런지 규동은 재료소진으로 Sold Out인지라...

음식을 기다리면서 수다를 떨면서~

사진도 찍고 그러다 보니 음식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

뚜껑이 덮여서 나오는건 일본말고 한국에서는 못본거 같은데...

짠 위의 사진이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_+

그리고 이것이 차슈덮밥인데요~

얘도 생각보다 많아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스테이크덮밥은 메뉴판 그림과 비슷한데... 차슈덮밥은 메뉴판 그림보다 고기가 더 많네요~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이 고구마 치즈고로케입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스테이크 덮밥
맛 평가 : Good!!! 따봉!!!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와사비 살짝 얹어 드셔도 되구요~
            단무지?랑 같이 드셔도 좋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가장 충격적이었던건...저 계란인데요~
            솔직히 첫 한입 먹었는데...계란이 아니라 카스테라를 먹는 느낌이 들더군요~

차슈덮밥
맛 평가 :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덮밥보다는 차슈 덮밥을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홍대에서도 이런 차슈 덮밥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너무 맛있다라는 표현으로는 이 맛이 다 표현이 안됩니다.
             일본에서 먹었던 차슈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0<

고구마 치즈고로케
맛평가 : 안에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으나,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고, 안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연어인데요~ 시키진 않았는데...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안그래도 연어덮밥도 궁금했는데...이렇게 주셔서...헤헤헤;;;

연어
맛 평가 :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뭐 더 평가하기보다는 직접 가셔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여기까지 맛 평가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그래서 혹시 몰라서 내일부터 찾아보려합니다~

홍대는...예전에 회사가 그 근처일때는 자주 갔는데...지금은 멀어서...ㅋㅋ

개인적으로 오전한시 홍대에서도 먹히고도 남을 정도라고 판단될정도로 맛있습니다~

암튼!! 강력 추천합니다!!!

혹시 원주가실 일이 계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