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순천]소고기 맛집 명품관!!!

스물세 번째 별 2021. 8. 4. 21: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지난 9박 10일간의 장기출장중 가게 된 소고기 맛집인데요~

뭐..소고기는 어느집이나 맛집이긴합니다만....

암튼!!!

카카오맵에 명품관 순천만점을 검색하시면 나오니~

네비에 찍고 가셔도 될듯합니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구요,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ㅎㅎㅎ

입구에서 고기를 사서 들어가는데요~

제가 사진을 다먹고 나오면서 찍다보니...

이미 다들 퇴근을...ㅠㅠ

고기를 구입했으면~

일단 들어와서 자리를 잡는 것이 중요하겠죠?

안쪽에도 자리가 있으니 보고 편하신데 앉으시면 됩니다~

고기 외에 필요한 메뉴가 있으시면 따로 주문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저희는 일단 고기부터....ㅋ

등심, 부채살, 치마살, 제비추리를 구입했습니다...ㅋㅋ

전날 아침 9시부터 그 다음날 새별 3시 30분까지 테스트를 진행하다보니...

회사에서도 고생했다고 맛난거 사먹으라고 그러더라구요~

맛난건 한우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그래서 이리로 왔죵? ㅎㅎㅎ

기다리다보면 불도 오고~ 마늘도 옵니당....ㅋㅋㅋ

불론 불판도 같이옵니당~

그럼 등심부터 바로 꾸워보겠습니당~

음...사진 초점이 뭐 이러죠?

잘못 찍은지도 몰랐넹;;;;

나머지도 먹고 굽고 먹고 굽고~~

굽느라 사진도 제때 못찍었...

찍은거라고는 요로코롬...ㅋㅋㅋ

그럼 맛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당~

맛 평가 :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것이 좋구요~

육즙도 아주 최고더군요...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주문할 수 있는 한우국밥과 냉면도 있는데요~

둘다 아주 맛있습니당~+_+

맛집으로 인정합니당~~~

가시게 되면 떙기시는 것을 드시면 될듯합니다!!!

-----------------------------------------------------------------------------------------------------------------------------------

요로코롬 맛 평가였는데요~

출장가서 간 곳이라...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저희 파일럿 테스트 장비가 그쪽에 있는지라...

올해 2~3번정도 더 갈듯한데~

아마 힘든 스케줄을 하고나면 종종 가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가격이 좀 나가기는 하지만, 맛은 확실합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맛 평가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