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편의점]마빠볼까? 브레디크 & 브레이브걸스~

스물세 번째 별 2021. 6. 29. 01:2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간식은~

GS25와 브레이브걸스의 콜라보!!!

브레디크 빵입니다.

지난 리뷰에서도 브레디크 브레이브걸스 빵을 소개 했었는데요~

그때는 메론크림빵과 초코크림빵이었다면~

오늘은 은지양이 그려져 있는~

딸기우유크림빵과~초코롤케잌입니다.

네 맞습니다.

스티커때문에 먹는거!!!

근데 빵도 맛있는걸 어떡합니까 ㅠㅠ

안에 크림들어 있는것 보십쇼~

어마무시하지 않습니까? ㅋㅋㅋ

처음에 초코롤빵 살때, 그냥 한개의 롤형태인줄 알고

들고 먹어야지~ 하고 뜯었는데

먹기 편하게 잘라져 있더군요 ㅋㅋㅋ

맛 평가 : 크림 시리즈의 크림은 죄다 느끼하지 않고 달달구리한 것이 맛있습니다.

초코롤빵은 늘 가던 GS25가 아닌 다른 곳으로 갔다가 발견한 빵으로~ 고오스의 초코롤 빵을 생각하고 샀으나, 빵집에서 파는 비쥬얼과 맛을 가지고 있어 흠칫!! 두둠칫!!!

밥대신 먹기에는 좀 그렇구요~

밥을 대신할만한 음식은 없으니....

허기질때, 오후 3~4시 쯤 먹을 간식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재구매의사 : 오늘도 사왔습니다...ㅋㅋㅋ

여기까지 맛 평가였습니다.

스티커는 은지랑 민영양이 나왔습니다...

저 BBQ도 그렇고 브레디크도 그렇고...

유나양만 모으면 4명 다 모으는 건데...

유나양이 진심 안나오네요 ㅠㅠ

오늘 산 빵에는 유나가 있길 바라며, 전 그럼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다른 간식 혹은 식사류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