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편의점]초코크림빵과 메론크림빵~(with 브레이브걸스)

스물세 번째 별 2021. 6. 23. 20:5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것은~

편의점에서 파는 초코크림빵과 메론크림빵입니다!!!

그래요 스티커 있어서 샀습니다.

GS25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이 있는 메론크림빵!!!

어제 샀는데...유통기한 하루 지났는데 냉장보관했으니 괜찮을겁니다.

빵은 요로코롬 생겼답니다.

뭔가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안에 크림이...

요로코롬 많이 들어 있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크림양이 너무 많네요 ㅋㅋㅋ

그래서 싫은건 아니구요~

그리고 이어서 유정이 있는 초코크림빵~

똑같이 빵은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안에 크림도 역시 많네요~ㅋㅋㅋ

그럼 바로 맛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평점은...오늘부로 평점을 매기지 않겠습니다.

대신 평가만 하겠습니다.

맛 평가 : 메론빵의 크림은 느끼할거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그렇게 많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느끼하지 않고, 입안을 메론향이 확 사로잡는데 아주 제 취향이었습니다.

초코빵은 메론빵 같은 느낌의 초코맛이겠지 하고 먹었는데, 먹는 순간 급속당충전이 되는 맛입니다. 초코크림이라고 하기보다는 뭐랄까 쇼콜라 느낌이었습니다.

재구매의사 : ★★★★★

종종 구매해 먹을 것 같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스티커도 모으고~ 맛있는 빵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한동안 주기적으로 사먹을 듯 합니다~

저는 빵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랑 먹었는데, 그냥 흰우유랑 먹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은지랑 유정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유나만 나오면 되는데...유나만 안나오네요 ㅠㅠ

암튼!!!

전 그럼 여기서 이만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