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편의점]엔초~ 민트맛 후기!!(빙그레)

스물세 번째 별 2021. 6. 27. 13:1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것은~

엔초 민트맛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엔초 오리자널을 좋아하는데요~

민트맛이 나왔다고 해서 호기심에 구매를 했습니다.

열량은 275Kcal로 무난한 수준의 열량이네요~

지방이 19g으로 많기는 하다만...

그만큼 열심히 운동하면 되죠 뭐...ㅋㅋ

암튼~

껍질을 까보니...

기존의 엔초는 오돌토돌한 느낌이 있는데 이녀석은 뭔가 밋밋하네요~

먹기 전에는 민트향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안에 초코가 민트 초코인가 싶어서 한입 베어 물었는데~

초코는 그냥 초코입니다.

하얀 부분에서 살짝 민트 향이 나기는 하는데 아주 약하게 나더라구요~

그럼 바로 맛 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 평가 : 민트향이 첫 부분에서는 강하지 않으나, 내부 초코부분을 다 먹고 나면 그때부터 앞부분보다 조금 더 민트향이 강합니다.

근데 기존의 민트 맛을 싫어하셨던 분들이라도 그냥 그렇구나 하고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아주 약한 민트맛 수준입니다.

재구매의사 :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달달하고 맛있어서, 민트보다는 오리지널을 사 먹을 듯합니다.

구매처 : 가까운 편의점
-----------------------------------------------------------------------------------------------------------------------------------

이렇게 맛평가를 간략하게 해봤습니다.

먹기에 불편할 정도로 강한 민트가 아니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거라고 판단됩니다.

저도 그래서 이렇게 다 먹었답니다.

냠냠~

다음엔 다른 간식류들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