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다마고치]BT21 다마고치~

스물세 번째 별 2021. 11. 19. 21:3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 번째 별입니다.
한정판? 다마고치를 선물 받았습니다;;;;

초등학교때 다마고치가 유행했었는데...
그때 저는 못가지고 놀아서....
그냥 가지고 있는 애들꺼 몇번 보고 말았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다마고치는...
사용연령 6세 이상으로...전 사용해도 됩니다!!!

근데 이 다마고치 생각보다 크기 많이 작은데요~
얼마나 작냐면...

갤럭시 버즈 이어폰 만 합니다;;;;
안에 다마고치도 그냥 먹이주기 놀아주기 기능 두가지 밖에 없네요 ㅎㅎㅎ
초등학교때 다마고치도 이런 기능만 있었던거 같은데...
뭐가 그리 가지고 싶었었는지 원...ㅋㅋㅋ
잘 안가지고 놀거 같아서, 그리고 한정판이어서~
다시 저 화살표 있는 종이를 쏘옥 넣어놨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보관!!!
그럼 전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