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잠실]후라토 식당 잠실 직영점 솔직 후기

스물세 번째 별 2021. 11. 15. 12:5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곳은 잠실에 있는~
후라토 식당입니다!!

첨에 지도 대충보고 롯데월드 몰에 있는건줄 알고 가다가
느낌에 쎄해서 보니까 롯데월드 몰이 아니라 송파구청 뒷편에 있는 건물이더라구요~
후라토식당은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 1층에 내려오시면 이렇게 안내판이 있는데...
그냥 직진하시든 왼쪽의 문을 이용하시든 거리는 비슷합니다...

일식집인데...
개인적으로 규카츠가 땡겨서 찾아왔습니다 ㅋㅋㅋ

메뉴는 요렇게 있는데요~
저희는 그냥 Set1번으로 하고 음료는 스프라이트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닝...

일본 느낌이 팍 나는 그림이 하나 있더군요~

이 큰 그림 덕분에 가게 내부가 일본느낌이 나더이다 ㅋㅋㅋ

이렇게 요기저기 보다보니...

주문한 규카츠가 나왔습니다...

처음 보고 돈까스느낌이 나서...조금 실망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규카츠는... 이런 느낌이 아니고 좀 길죽했는데...

하나 먹으려고 잡는 순간....

엄청 영롱하더라구요~~

맛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오늘부로 제 인생 규카츠입니다~~

정말 정신없이 먹어치웠던거 같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속은 부드럽고~

크~~ 오므라이스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오므라이스도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다.

그럼 전 여기서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