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간식]제주 구좌 당근 소보로 파이(?)

스물세 번째 별 2021. 11. 17. 08:36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평가하고자 하는 것은...

저희 회사에서 이대리가 제주학회갔다가 주변에서 사온 파이인데요~

제주 구좌 당근 소보로??

안에 내용물이 궁금해 지네요 ㅋㅋㅋ

오....

파이라고 그랬는데...

느낌이 타르트 느낌이 나는걸요?

겉에는 타르트?

가운데는 소보로 느낌이 나기는 하네요;;;;

당근은 안보이는데...

당근이 안에 있나봐요??

가운데 당근이 없...

아니네 가운데 조그만하게 주황색이 보이시나요? ㅋㅋㅋ

당근이 있기는 한데 맛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당근 케이크도 당근맛이 안났는데...

일단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생각보다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네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커피가 없다는거?

커피랑 마시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제가 물이랑 마셔서...ㅋㅋㅋ

인터넷에서 살수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없네요 ㅠㅠ

고구마 맛도 있었는데...

그건 여친이...챙겨가서...ㅋㅋㅋ

제주도 여행가면 저 파이 찾아서 고구마 맛을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