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순천]고기는 늘 맛있다, 강촌~

스물세 번째 별 2021. 10. 4. 18: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맟 맛 평가할 곳은 강촌입니다.

전남 순천에 있는데요~

주소는 전남 순천시 팔마3길 11 입니다.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공영주차장도 있구요~

 입구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ㅠㅠ

저희는 삼겹살과 마늘 생갈비를 시켰답니다~

출장와서는 든든하게 먹어줘야 힘내서 일을 하는지라...ㅋㅋ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요렇습니다.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좀 찍고, 메뉴판도 찍고 하다보니 어느새 밑반찬도 뙇!!!

개인적으로 밑반찬중에서는 저 계란찜~

계란찜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불도 들어오고~

고기도 나와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기 시작하는데요~

크으~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

떡도 구워 먹어서 좋은데...

문제는...사이드에 안둬서...

다 타버린 것이 함정...ㅠㅠ

요것이 삼겹살입니다.

삼겹살 4인분을 후다닥 먹어치우고 나서~

마늘생갈비를 뙇!!!

갈비에 마늘 양념으로 범벅인지라...ㅋㅋㅋ

고기가 탈까봐 노심초사했는데...

한번은 태워버렸...ㅠㅠ

태울라고 태운게 아니라 얘기하다보니 타고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이모님이 서비스로 주신 김치찌개~

고기를 먹었는데 밥을 안먹을 순 없죠 ㅎㅎ

그래서 공기밥 시켜서 김치찌개랑 쓱싹했습니다.

그럼 이제 맛평가를 하겠습니다.
-----------------------------------------------------------------------------------------------------------------------------------
맛 평가 : 고기가 질기지 않아서 좋았구요, 특히 마늘 생갈비의 경우 마늘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본의 아니게 많이 먹게 해줬습니다. 아주 칭찬합니다~ㅎㅎㅎ

재방문의사 : 다음 출장때 오면 또 방문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이모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내려오게 되면 방문하고 싶습니다.
-----------------------------------------------------------------------------------------------------------------------------------

요렇게 맛 평가를 하였는데요~

고깃집이 거기서 거기 아니냐,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거기서 거기가 아니랍니다.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