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편의점]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스물세 번째 별 2021. 3. 7. 10:3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번째 별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 있는 음료수 중 하나를 맛 평가하고자 합니다.

바로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입니다.

제가 커피보단 이런 밀크티류를 좋아해서, 또 마침 편의점에서 처음보길래 구매하였습니다.

 

긴말 없이 바로 맛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 평점 : T5

맛 평가 : 밑에 가라 앉아있는 녀석을 툭툭쳐서 완전히 녹인후에 마셨는데요~

기존의 밀크티들 보다 살짝 진한 맛이 처음에 나다가 끝맛이 살짝 밍밍한 맛이 나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처음과 끝이 같았으면 하네요~

그래서 T5를 부여했습니다.

재구매의사 : 흠...다른 맛있는 밀크티를 찾아보겠습니다. 못찾으면 사먹을거 같네요ㅎㅎㅎ
-----------------------------------------------------------------------------------------------------------------------------------

요기까지 맛평가였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구매해서 드셔보서도 될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2월달까지는 1+1이었는데, 지금은 아니라는거...ㅠㅠ

그리고 가격은 2,500원입니다~

전 그럼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물 세번째 별의 별이 빛나는 밤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