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배달]떡볶이는 역시 최가네 떡볶이~

스물세 번째 별 2021. 2. 2. 10:3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및 맛 평가할 곳은 최가네 떡볶이입니다.

시키는 김에 감자전도 같이 시켰는데요~

서비스로 귤도 같이 왔네용~+_+

그리고 웨지감자도 서비스로~ㅎㅎㅎ

서비스가 참 많네요ㅎㅎㅎ

저는 떡볶이와 치킨마요덮밥 그리고 감자전을 시켰는데요~

왼쪽이 감자전, 가운데가 떡볶이, 오른쪽이 치킨마요덮밥입니다.

크...

보기만해도 다시 입맛이 도네요~

그리고 이것이 치킨마요덮밥...

치킨도, 김가루도, 계란도...모든것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요것이 감자전...더이상의 설명없이 바로 맛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맛 평점 :
맛 평가
맵기의 단계는 중간 맵기였는데, 조금 맵더라구요, 떡과 소스는 따로 놀지 않고 어묵도 적당히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치킨마요덮밥은 양이 1인분이라기엔 1.25인분정도의 양으로, 치킨도 먹기 좋게 잘 잘려져 있었습니다.

대망의 감자전!!! 포장지가 기름에 다 젖어서 와서 느끼할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군요.

이러한 이유로 별점 5개 부여했습니다.

재구매의사 :
너무 괜찮았고, 맜있어서 한동안 여기 떡볶이만 시켜먹을 듯 합니다.
-----------------------------------------------------------------------------------------------------------------------------------

아 참고로 서비스로 주는 웨지감자도 맛있는데요~

케찹에 찍어드셔도 되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드셔도 맛있습니다~ㅎㅎㅎ

점심 혹은 저녁 메뉴를 아직 못 정하셨다면~

떡볶이는 어떠신지요~ㅎㅎㅎ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맺고 떡볶이 시키러 가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스물세 번째 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