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하루

[선물]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스물세 번째 별 2021. 2. 14. 22:0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인데요~

발렌타인데이는 매년 양력 2월 14일로,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등을 선물하는 날이랍니다.

화이트데이는 매년 양력 3월 14일로,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 등을 선물 하는 날로, 발렌타인데이의 화답을 하는 날이기도 하죠ㅎㅎㅎ

발렌타인데이의 유래는 로마시대부터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1980년대 중반 일본에서 유입되었다고 하네요~ㅎㅎㅎ

저희 어렸을 때는 여자애들이 초콜릿 만들어서 주겠다고해서 집에서들 엄첨 많이 했었는데,
아 물론 전 학창시절에 받아본적 없답니다...ㅋㅋㅋ

그래도 뭐...이제 저는 요렇게 여친으로부터 페레로로쉐를 받았답니다~~+_+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그럼 전 사진과 함께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스물세 번째 별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