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하루

[덕질]브레이브걸스 앨범~

스물세 번째 별 2021. 6. 22. 20: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세 번째 별입니다.

네 지난 6월 17일 목요일!!!

역주행의 아이콘!!! 쁘걸!!!

그 쁘걸이 이번엔 정주행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많은 팬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쁘걸~

이번 컴백과 함께 공개한 신곡은~

치맛바람입니다!!!

그 전에...

컴백한다기에 사전 예약을 했다지요~

그렇게 해서 도착한 이것!!!

앨범과 포스터 인데요~

앨범도 포스터도 2가지 버전이기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생각해보니 전 돈을 벌고 있는 직장인이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고민을 마치고 2개를 샀죠~ ㅋㅋㅋ

그래서 포스터도 2개랍니다 ㅎㅎㅎ

첫번째 포스터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죠?

딱 해변으로 놀러가고 싶은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포스터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쁘걸은 사랑입니다~

두가지 버전의 앨범...

하나는 보관용으로 봉인할 것이고 하나는 뜯을 건데요~

전 하늘색을 좋아해서~

왼쪽 것을 뜯어보았습니다!!!

비닐을 뜯으니 또 종이 포장이...

2중으로 보호를...+_+

짠~

너무 이쁘게 나와서 순간 누군지 못알아봤...ㅠㅠ

하이힐 앨범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ㅠㅠ

넘나 좋구만요~

그리고 중앙에 보면 뭐가 많더라구요~ㅋㅋ

자세히 보면~

제 개인적으로 볼매의 끝판왕인 왕눈좌 은지양 포토카드가 있구요~

그 외 이런 선물들이 참 많네요~

아주 기분이 좋크만요~

포스팅을 하는데도 기분이 좋네요~

받아본지 시간이 좀 되었는데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예전에 군대 있을때 소녀시대 이후로~

이렇게 덕질해보긴 처음인 듯 싶네요 ㅎㅎㅎ

BTS의 Butter가 1위를 굳게 지키고 있긴 하다만, 그래도 컴백일에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4위에 랭크해 있네요 ㅎㅎㅎ

롤린이 7위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상위권에 있으니 기분이 좋구만요~

우리 브레이브걸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계속 정주행하고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유정, 민영, 은지, 유나 모두 행복하길 바래요~

브레이브걸스 사랑합니다~~+_+

그럼 전 이만 여기서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