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맛

[베스킨라빈스31]아이스크림 롤 초콜릿 맛 평가~

스물세 번째 별 2021. 5. 19. 18:4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스물 세번 째 별입니다.

오늘 소개 맛 평가할 것은~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롤입니다.

음...이걸 사고 싶어서 산건 아니구요~

지난번에 쿠폰이 있어서 패밀리 사이즈 주문을 했는데~

5시에 주문했는데 1시간 뒤 도착이라더니 도착 안해서 6시에 전화했더니~

비가 하두 와서 기사분이 잡혔다가 취소 됬다고, 다시 보내주겠다고 그러더라구요~

참고로 매장은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려려니 하고 기다렸는데 6시 40분이 지나도 오지 않길래 전화했더니....

기사분이 놓고 갔다고 다시 보내주겠다고 그러더군요...ㅋㅋㅋ

그리고 7시가 되어서야 도착했는데~ 이걸 서비스로 넣어주셨더군요~

그래서 신기하기도 해서~ 맛평가를 해보고자 합니다

열량은 105Kcal입니다.

그럼 뜯어 보겠습니다~~

안에 또 비닐 포장이 있더라구요~

그냥 꺼내 먹을 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꺼내니 약간 롤리폴리 과자처럼 생겼네요~

물론 많이 두꺼운 롤리폴리....

뜯고 보니 옆에 베스킨라빈스 로고가 있길래 한방 찍었답니다.

진짜 두꺼운 롤리폴리 같지 않나요?

안에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는~롤리폴리?ㅋㅋㅋ

그럼 바로 맛 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맛 평점 : ★★★☆☆
맛 평가 : 먹을때 과자가 와사삭 부서질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렇게 부서지지는 않더군요,.
          안에 초코와 겉에 과자가 달달해서 그냥 단 맛만 입에 남더라구요. 그래서 무난한 점수 별점 3개를 부여했습니다.

재구매의사 : ★☆☆☆☆
글쎄요...굳이 제돈 주고 사먹진 않을 듯 해서~ 별점 1개 부여했습니다.

이상 맛 평가였는데요~

뭐...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만 저는 그렇게 단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아 확실한건 간식으로 이거 하나 먹으면 좀 든든하더라구요~

오후 4시 넘어서 하나 먹었는데 7시가 되도록 든든해서 저녁이 늦어지고 있네요 ㅋㅋㅋ

암튼 전 그럼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LIST